의료진 소개
예젤의원은 '진정성'을 바탕으로 한 철학과 사명을 실현하기 위해, 다년간의 경험과 전문성을 쌓아온 6명의 피부 미용 전문가와 마취과 전문의가 상주하여 환자분들께 맞춤형 치료를 제공합니다.
예젤의원의 의료진은 색소, 리프팅, 여드름, 쁘띠 시술, 모공, 흉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풍부한 경험을 보유한 숙련된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환자 한 분 한 분의 피부 상태와 니즈에 맞춘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모든 의료진은 지속적인 연구와 학술 활동을 통해 최신 의료 기술을 습득하며, 최신 트렌드와 혁신적인 치료 방법을 적극적으로 도입하여 환자분들께 안전하고 효과적인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젤의 의료진은 항상 환자 중심의 진료를 지향하며, 예젤의원을 찾는 모든 분들이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가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나의 피부건강을 찾고, 개선될 수 있다는 믿음, 바른믿음.
그런 생각과 믿음이 있을 때 바른 결과가 나옵니다.”
피부과하면 흔히 레이저 치료나 미용 성형을 떠올리기 쉽습니다. 그러나 어떤 치료든 건강한 피부와 몸 상태가 바탕이 되어야 시작할 수 있습니다. 건강한 피부를 위한 첫걸음은 바로 '바른 생각'에서 시작됩니다. 나의 피부를 정확히 이해하고, 올바른 진단을 받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피부가 건강해질 수 있다는 믿음과 확신이 있을 때, 비로소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예젤의원은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여러분의 피부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단순히 미용을 넘어서, 진정한 피부 건강을 찾아드리고, 그 건강을 바탕으로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모습을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의 피부와 건강, 아름다움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려대학교 졸업
부산대학교 의무석사
해운대 백병원 전공의
前 부산센텀쁘띠 원장
前 광주센텀쁘띠 원장
前 센텀쁘띠 네트워크 대표원장
前 센텀쁘띠 미사점 원장
現 예젤의원 대표원장
이상욱 대표원장
“천직이 의사인가 봐요. 저를 찾아주는 환자분들을 만나며 80살이 되도록 일하고 싶어요.”
수많은 병원을 거치며 어떤 방법이 환자분들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안겨줄 수 있을지 고민한 끝에 2021년부터 저와 진료 철학을 함께 하는 예젤 의원에서 일하게 되었습니다. 지난 2년간 이상욱 원장님과 함께, 많은 분들이 난치성 질환이라고 생각하는 흑자, 기미, 홍조, 여드름 흉터 치료를 연구하고 있습니다.
저는 환자분들의 피부가 좋아지는 모습을 볼 때 의사로서의 보람과 소명의식을 느낍니다. 부작용은 최소화하고 효과는 최대화하기 위해서는 시술 전 꼼꼼한 진단이 필요합니다. 또, 똑같은 피부 상태라도 사람마다 신경 쓰고 고민하는 내용은 크게 다를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먼저 어떤 고민으로 병원을 찾게 되었는지, 그동안 어떤 치료를 받아왔는지, 현재 어떤 부분이 가장 불편한지 항상 환자분들의 입장을 파악하는 것이 우선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편안하고 따뜻한 분위기의 진료 환경과 환자의 말을 잘 들어줄 수 있는 자세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동안 아무리 치료를 받아도 피부가 좋아지지 않아서, 속상하고 답답했던 분들 많이 계시죠? 고민을 들어주는 마음 넓고 다정한 큰언니처럼, 여러분의 입장을 헤아려 피부와 마음까지 달래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항상 친절하고 세심한 진료와 최고의 치료 방법을 제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충남대학교 의과대학 졸업
가톨릭중앙의료원 전공의
광명성애병원 전공의
가정의학과 전문의
前 에너지의원
前 장튼튼 내과의원
前 365 늘봄 메디칼의원
現 예젤클리닉 원장
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 정회원
대한비만학회 정회원
대한비만연구의사회 정회원
대한기능의학회 정회원
강지혜 원장
“내가 가진 고유의 아름다움을 되찾는 시간. 흘러가는 세월 속에 생겨난 피부 고민들을 해결하고 행복으로 채워 드릴게요”
누구에게나 가장 공평하게 주어지는 것은 흐르는 시간입니다. 그로 인해 생겨나는 노화현상은 자연스러운 흐름이고, 아무런 대비 없이는 막을 수 없겠죠. 이렇듯 한 살 한 살 나이를 먹을 수록 우리의 피부는 얇아지고, 처지고, 주름이 늘어나게 됩니다. 또 지방 조직은 줄어들면서 군데군데 꺼지는 부분들이 생기게 되죠.
다들 노화를 겪다보면 거울 앞에서 한참을 고민하게 됩니다. 뭐가 문제지? 곱씹어보기도 하죠. 이런 다양한 니즈 속에서 여러 가지 시술, 수술들이 수없이 생겨났다 사라지기도 하고 미적 트렌드 또한 수시로 바뀌게 됩니다. 하지만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것은, 바로 각자가 가진 고유의 아름다움입니다. 그래서 노화로 인한 이런 쳐짐, 꺼짐, 주름 등에 대해서는 근시안적인 태도로 접근해서는 안 됩니다. 각자의 고유한 아름다움을 살리면서, 부분적으로 꺼진 곳은 채워주고, 늘어진 부분은 다시 탄력을 되찾아주고, 이미 생겨버린 주름들은 최대한 다림질 하듯 꼼꼼하게 펴줘야 해요. 내 고유의 아름다움이 다시 돋보일 수 있게요.
저는 이런 진료 철학을 실천하고자 자신부터 직접 시술대에 누워 시술을 받아보기도 하고, 어떻게 해야 효과가 좋을지 고민합니다. 또 이런 노화를 최대한 늦출 수 있는 방법들을 항상 연구합니다.
피부, 지방, 근육의 조화로 만들어지는 얼굴 형태와 표정, 피부결까지 세심하게 파악하여 노화의 시간을 되돌려 드리겠습니다. 아름다워지는 변화와 함께 행복과 미소가 넘치는 진료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고려대학교 의료원 전공의 수료 / 전문의
고려대학교 대학원 박사과정
前 오션의원 원장
現 예젤클리닉 원장
대한 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 정회원
대한 레이저피부모발학회 정회원
대한 비만미용치료학회 정회원
대한 리프팅 연구회 정회원
대한 항노화학회 정회원
권준연 원장
장수현 원장
“환자분의 입장에서, 환자분들을 위해 진정성을 담아 아름다움을 제공하겠습니다.”
환자분의 입장에서, 환자분들을 위해 진정성을 담아 아름다움을 제공하겠습니다.
모든 얼굴에는 각자의 스토리와 아름다움이 담겨있습니다.
단편적인 부분만의 접근보다는 기존에 가지고 계시는 전체적인 분위기를 고려하여 최상의 결과를 낼 수 있는 진료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각자의 외모는 모두 개성 있고 소중하기에, 더욱 빛을 발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예리한 시각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안전하며 만족스러우실 수 있는 진료를 해드리겠습니다.
고신대학교 의과대학 학사 졸업
서울성모병원 전공의
前 샤인빔의원 강남점 총괄원장
前 기린성형외과 원장
現 예젤의원 원장
대한필러학회 정회원
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 정회원
성민정 원장
“모든 사람이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많은 분들이 피부과에 오시는 이유는 더 아름다워지고 싶어서 일 것입니다. 연예인들처럼 하얀 피부, 오똑한 코, 큰 눈과 갸름한 턱선. 그런데 그러한 획일화된 아름다움이 과연 나에게 어울리는 아름다움일까요?
제가 오랜 시간 피부과에서 진료를 보면서 느낀 점은 나에게 어울리는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이 있다는 것 입니다. 맞지 않는 엄마의 옷과 장신구를 한 어린 아이처럼 나에게 어울리지 않는 획일화된 아름다움은 오히려 부자연스럽고 내가 아닌것 같은 불편함을 주게 됩니다.
저는 모든 사람이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오랜 경력과 환자 한분 한분 디테일하게 진료해왔던 경험을 살려 환자분들이 가지고 계신 아름다움을 찾고 자연스럽게 그것들이 꽃 피울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제주대학교 의학석사
미쥬코 임상 자문의
울트라콜 임상 자문의
리쥬란익스퍼트 임상 자문의
카톨릭 중앙 의료원 부천 성모병원 수련의
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 정회원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 정회원
대한비만미용체형학회 정회원
前 차앤유 의원 원장
前 명동 예쁨주의 쁨 원장
前 여의도 아비쥬 원장
前 닥서 세비앙 원장
現 예젤의원 원장
박서민 원장
차의과대학교 의과대졸업
분당차병원 인턴수료
분당차병원 레지던트 수료
前분당 라마르 클리닉 원장
前강남차병원 임상조교수
前신데렐라 성형외과 원장
前원진 성형외과 원장
前라미체 성형외과 원장
現예젤의원 원장
대한 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 정회원